삼성 갤럭시S8이 지난 30일 미국 런던에서 공개되었다. 갤럭시S8 출시일은 4월 21일로 스마트폰 공식카페 '올댓폰'에서 갤럭시S8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댓폰'에서 갤럭시S8 사전예약 구매 시 사은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LG 포켓포토3, 태블릿PC,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미니 스마트빔, 제주도 2인 여행권(항공권 + 렌트카 48시간), 최대 300만원 여행지원금 등이 이벤트 상품으로 제공된다.

또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갤럭시S8 출시 기념 프로모션과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갤럭시S8·S8+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는 사전 구매자 대상으로 제공하는 삼성덱스 또는 레벨박스 슬림과 초박형 케이스, 보호필름2매가 제공되고 전체 구매 고객에게 디스플레이 파손 50%지원(1년 1회 한정), 모바일 케어팩 혜택 1년 제공 또는 정품 액세사리 5만원 할인쿠폰, 리니지2 레볼루션 아이템(약 10만원 상당), 유튜브 레드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사전예약자는 갤럭시S8 출시일인 21일 이전인 18일부터 기기를 발송해 먼저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갤럭시S8 국내 예상 가격은 현재 공개되지 않았지만 64G 기준 갤럭시S8 90만 원대, 갤럭시S8+ 100만 원대에 출시할 예정이다.

갤럭시S8은 홍채, 지문, 얼굴 인식과 빅스비, 삼성페이 등을 지원한다.

올댓폰 관계자는 "갤럭시S8 공개 후 출시일과 가격, 스펙에 대해 문의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면서 "문의가 많아진 만큼 구매하려는 분들이 많아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확인 후 사전예약을 한다면 그냥 구매하시는 것보다 훨씬 이득이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