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헤어스타일은 외모에 관심이 많은 사람에게는 누구나 중요한 부분이다. 하지만 헤어스타일을 마음대로 바꾸는 데는 제약이 있다.

긴 머리여야만 가능하거나, 잦은 헤어스타일 변경으로 모발 손상도가 심한 경우, 원하는 스타일 연출이 힘들어진다.

그런 문제를 보완하기 좋은 게 붙임머리이다. 붙임머리는 단시간에 머리를 긴 머리로 바꾸기 좋으며 자연스러운 연출 및 장시간 유지되도록 스킬이 뛰어난 샵을 선택해야 후회하지 않는다.

이 가운데 성남에 위치한 붙임머리전문점 '디바붙임머리'는 오전에 방문해 붙임머리 시술을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속눈썹 연장 시술을 진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전 12시 전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100% 실크모를 사용해 오래 지속되며 풍성한 연출이 가능한 속눈썹 연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디바붙임머리 측에 따르면 붙임머리샵을 선택할 때는 머리가 빠지지 않고, 티 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결과를 연출할 수 있는지 등을 꼼꼼하게 살펴야 한다. 특히 붙임머리후기 및 가격을 참고해 실력 대비 비용이 적절한 곳을 찾아야 한다.

디바붙임머리 관계자는 "1시간에서 1시간 30분 안으로 시술을 끝낼 수 있어 샵을 찾는 분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오랜 시술 경험과 만족스러운 고객 서비스로 성남뿐만 아니라 강남, 분당, 용인, 경기도광주에서도 붙임머리 시술을 받으러 찾아오며 고객 층도 다양하다"고 말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붙임머리 종류가 다양하지만 스킬땋기붙임머리를 전문적으로 다루며 샴푸나 빗질에도 불편함 없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붙임머리에 관한 시술 시술방법 후기 등은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