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볼살과 턱살은 얼굴이 더 커 보이게 한다. 반면 얼굴이 작은 경우에는 키도 더 커 보이며, 남들에게 세련된 인상을 주게 된다. 갸름한 얼굴의 라인이 미적 기준으로 자리 잡으며 V라인의 얼굴형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은 계속해서 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얼굴의 살을 빼기 위해 다이어트를 하는 경우도 허다하다. 그러나 다이어트는 오랜 시간동안의 노력으로 이루어지며, 무리한 다이어트는 오히려 건강에 해가 될 수 있다.

또한, 체중이 감량된 후에도 빠지지 않는 얼굴의 살들은 더욱 큰 고민이 될 수밖에 없다.

몸은 날씬한데 얼굴의 살때문에 전반적으로 통통해 보이거나, 이중턱 때문에 답답해 보이는 경우, 뚜렷한 이목구비가 살에 묻혀 가려져 있는 경우, 보톡스만으로는 V라인이 잘 나타나지 않은 경우, 날렵하고 세련된 라인을 원할 때 시술을 고려해 보게 된다.

얼굴이 갸름하게 작아지는 방법을 위해 선택할 수 있는 시술들 중에서 윤곽약침과, 윤곽주사의 경우 다음과 같은 장점을 가진다.

△시술에 걸리는 시간이 짧고 간단하며 붓기도 적다. △마취나 입원의 과정이 필요없다. △별도의 회복기간없이 빠른 일상생활의 복귀가 가능하다. △수 일 내에 지방이 빠져 갸름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파괴된 지방은 영구적으로 사라진다.

녹는실 코그 매선을 사용하는 브이라인 리프팅의 경우에는 처진 피부나 팔자주름을 리프팅 시켜준다.

비수술적 시술이기때문에 피부의 절개나 흉터에 대한 걱정도 없다. 또한 멍이나 붓기가 심하지 않기 때문에 역시 빠른일상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하다.

행여나 리프팅 효과가 부족하다 싶다면 추가적인 매선의 자입만으로 간단하게 보완이 가능하기 때문에 재시술에 대한 부담도 적다. 쉽고 빠른 것을 선호하는 요즘의 트렌드에 꼭 맞는 시술법이라 할 수 있다.

얼굴에 윤곽약침과 브이라인(v라인),팔자주름리프팅 시술뿐 아니라 코성형(비너스코)과 성형후붓기 프로그램을 시행하는 로아한의원 부산점의 이우건 원장은 "얼굴은 3차원적인 구조물이기 때문에, 단순히 깎는 개념이 아닌 새롭게 디자인을 한다는 시선으로 접근해야 한다. 개인의 스타일과 매력을 살릴 수 있는 얼굴디자인이 반드시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윤곽약침 시술의 경우 1회에 약 10cc가량의 대용량을 얼굴 전체에 주입하게 된다. 따라서 충분한 지방의 융해와 배출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천연 생약성분으로 부작용이 거의 없기 때문에 안전하게 지방을 분해하며 갸름해진다."라고 덧붙였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도움말] 이우건 (로아한의원 원장)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