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올 봄 결혼 예정인 예비 신혼부부들의 준비 막바지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종로예물투어 시 가볼만한 곳으로 선정된 효성주얼리시티 나비드주얼리는 고품질의 다이아몬드 브랜드들로 구성된 1캐럿 다이아반지를 특가판매한다.

효성주얼리시티 나비드주얼리는 결혼반지용 1캐럿 다이아반지를 우신다이아몬드로 할 경우 400만원 대로 가능하고 GIA 다이아몬드는 500만원대 후반이면 가능한 특가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3부 다이아세트 99만원, 5부 다이아세트 159만원에 할인 판매하며 커플링 다이아반지도 59만원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결혼반지용 다이아반지 1캐럿의 경우 세팅비용까지 포함해서 380만원부터 구매 가능하며, 여기에 프로포즈 반지로 준비하는 1부는 30만원대, 3부는 60만원대로 판매하는데, 도매가 수준의 가격이라 소진 속도가 빠른 상태다.

이번 결혼예물 다이아반지 특가 및 할인 이벤트는 오는 5월까지 한정으로 실시된다.

효성주얼리시티 나비드주얼리는 자체 공방을 보유하고 있어 간소화되면서도 개성 있는 결혼식 트렌드에 맞춰 신랑, 신부가 원하는 디자인이나 희소성 있는 디자인으로 예산에 맞춰 핸드메이드 제작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방문 상담하는 모든 고객에게 디퓨저도 증정하며, 매장방문 시 결혼반지, 결혼예물 계약을 당일 하는 고객들에게 제주도 2인 항공권 및 요트투어 1시간, 렌터카2일 티켓 등 사은품도 함께 증정한다. 평일 방문 고객에게는 10% 추가할인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가격과 질을 모두 신경 써서 준비한 만큼 블로거들이 후기도 많이 올려주고 있어 입소문을 타고 있는 중”이라며 “때문에 이번 결혼예물 할인 및 특가이벤트도 파격적으로 준비할 수 있었으며 오랜 기간 운영해 온 만큼 앞으로도 공신력 있는 곳으로 더 알려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