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삼성전자의 프리미엄 스마트폰인 갤럭시S8 및 갤럭시S8플러스의 출시에 맞춰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는 곳이 많아졌다.

이에 맞춰 온라인 대표 휴대폰 커뮤니티인 우주폰에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금까지의 스마트폰은 제품 영역 대비 화면 표시 영역의 비율이 80%를 넘기지 못했던 것과 달리 갤럭시 S8은 화면 표시 영역을 80%를 넘기는 등 혁신적인 디자인과 시스템을 탑재하여 돌풍이 예상된다고 업계 관계자는 밝혔다.

우주폰 관계자는 "쇼핑몰 제품 중에서도 고가인 휴대폰을 온라인으로 직접 구매하는 것이니 만큼 인지도가 깊고 오래된 신뢰도 높은 쇼핑몰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면서, "국내에서 가장 빠른 개통과 배송, 그리고 인지도를 자랑하는 우주폰에서 진행하는 갤럭시S8 사전예약 이벤트가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갤럭시S8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는 우주폰에서는 출시 전 사전예약자 분들에게 선배송을 진행해 정식 출시전에 누구보다 빠르게 갤럭시S8을 받아볼 수 있는 기회와 사전예약 특별혜택으로 추첨을 통해 공기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제조사 사전예약 특별 사은품으로 PC처럼 멀티태스킹이 자유로운 삼성텍스, 블루투스 스피커인 레벨박스 슬림이 제공되며, 초박형 케이스와 보호필름, 디스플레이파손시 교체비용 50% 지원혜택이 있다.

또한 모바일 케어팩 혜택 1년 제공 또는 정품 액세사리 5만원 할인쿠폰과 약 10만원 상당의 리니지2 레볼루션 아이템, 유투브 레드 3개월 이용권을 증정하고 있다. 여기에 번호이동으로 사전예약을 한 고객에게는 삼성정품 급속무선충전기, 샤오미 MI밴드2, 샤오미 보조배터리 신형이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100명 에게는 블루투스 사운드바, 갤럭시텝A7.0 WI-FI용 단말기, 미니 빔프로젝터, 미니드론 범블비 등이 증정되고 있다.

한편 사전예약 후 개통한 회원에게는 100% 전원에게 제주도 2인 왕복 항공권증정 이벤트 등 차원이 다른 사전예약 상품과 이벤트를 진행해 회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통신사별 혜택과 자세한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