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오는 5월의 황금연휴부터 곧 다가올 여름휴가, 여름방학 시즌에 이르기까지 해외여행을 준비 중인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바쁜 일상에 쫓기다 보면 항공권, 숙박, 일정 등을 고민할 시간 역시 부족할 수밖에 없다. 완벽한 힐링을 위해 여행을 떠나기로 결심했지만 준비 과정에서 도리어 스트레스를 받기도 한다.

이러한 사람들은 마음껏 먹고, 마시고, 즐기기에 적합한 '클럽메드 올 인크루시브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클럽메드 올 인크루시브는 항공과 숙박, 전 일정 식사, 부대시설 등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모든 것이 포함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말한다.

▲ (사진: @GettyImagesBank)
온라인투어에서는 클럽메드 올 인크루시브 푸켓 여행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예약 기간은 오는 4월 30일까지며, 여행 기간은 7월 21일부터 8월 25일까지다. 해당 기간 동안 제주항공 또는 이스타항공을 이용하는 푸켓 클럽메드 올 인크루시브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클럽메드 최고 특가 상품인 푸켓 직항 3박 5일 제주항공 상품의 경우 아름다운 자연 환경 속 즐기는 골프 라운딩과 공중 그네, 심신을 안정시키는 클럽메드 스파, 푸켓을 더욱 깊게 경험할 수 있는 외부관광프로그램과 같은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다. 항공 운임료와 호텔 숙박, 전 일정 식사, 엔터테인먼트와 쇼, 각종 스포츠 액티비티 등을 함께 제공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