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LG전자 홈케어본사직영'에서는 소비자들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관계로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매일 황사와 미세먼지가 극성을 부리면서 공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공기청정기에 대한 판매량도 많이 늘어나고 있는 상태다.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렌탈은 4가지 모델이 있으며 AS281DRWT(28평형), AS251DRWT(25평형), AS181DRWT(18평형), AS161DRWT(16평형)으로 구분되며, 오토모드를 사용하면 공기청정기가 실내 공기를 좋음/보통/나쁨/매우나쁨 등 4단계 오염도를 구분해 스스로 공기를 정화해준다.

각종 알레르기 원인 물질 제거 기능도 있으며 이제품은 업체 최초로 알레르기 원인 물질을 제거하는 성능을 영국의 알레르기 협회(BAF)와 한국의 알레르기 협회(KAF)로부터 모두 인증을 받았다. 또한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360 렌탈출시 기념으로 4월 40일까지 접수를 받아서 5월 4일 설치분에대한여 1개월 렌탈료 면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LG 정수기 렌탈 전모델을 12일까지 접수를 받아서 4월 30일까지 설치를 받으면 렌탈료 1개월 면제와 신모델인 WD501AS / WD501AW / WD501AP / WD501AK 제품을 설치 받으면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5만원을 증정하고 있으며 WD301AS / WD301AW / WD301AP / WD301AK제품을 설치받으면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신제품인 LG 슬림 업다운 정수기는 1년마다 직수관을무상으로 교체해주며, 2단계 셀프살균케어 (UV-LED)로 99.98% 살균을 실시한다. 또 3개월 마다 방문 살균케어로 전문가 집중관리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업다운 정수기는 ALL직수 방식을 사용하여 저수조에 담겨있는 물이 아니라 신선한 물을 바로 먹을 수 있는 직수형이라 더 깨끗하다.

엘지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렌탈은 동물성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95%까지 제거 할 수 있으며 개발팀은 "알레르기 때문에 반려동물과 함께 살 수 없었던 사람들도 강아지나 고양이를 키울수 있는 수준"이라고 설명했다.

엘지 퓨리케어정수기렌탈과 엘지 퓨리케어공기청정기렌탈 신규 결합시 월 7천원에서 1만원이 추가 할인된다. 추가로 LG 안마의자인 힐링미 BM400RIR/RKR과 BM300RGR/RBR은 렌탈료 1만원 할인 행사를 진행중 이며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안마의자에 대한 상담이 늘고 있는 상태이다.

소비자들은 LG정수기렌탈, LG정수기렌탈후기,LG안마의자렌탈,엘지안마의자,퓨리케어 등의 검색어로 검색하여 제품을 알아보고 있으며 업체 선택시 사업자 번호나 설치후기등과 같은 확인해봐야 하며 'LG전자 홈케어 본사직영'에서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제품명, 이름, 전화번호로만 접수가 가능하다.

관련된 내용은 ‘LG전자 홈케어 본사직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