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다인로얄팰리스 동성로'가 '다인로얄팰리스 성서'의 완판에 이어 아파트형 오피스텔(아파텔) 27평, 28평을 분양중이다.

일반 오피스텔이 아닌 복층구조이기에 거실공간은 물론 방이 총 4개나 들어가며, 층고도 4.5m로 설계되어 개방감을 높였다.

일체형 구조 공법을 도입해 소음차단효과와 보온성을 높였고, LG하우시스 난연패널을 적용해 연소 시 유독가스 발생을 최소화하는 것은 물론 냉난방비 절감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여기에 전세대에 초절전 LED조명, 49인치 TV, 천정형 시스템에어컨 등 편안한 생활을 위한 풀빌트인 시스템이 분양가에 포함되있다.

부동산 전문가에 따르면 "오피스텔 선택 시 입지조건 외에도 해당 지역 대비 저렴한 분양가인지 중도금무이자 혜택 등의 경제성이 있는지를 따지는 것도 중요하다"며 "여기에 아파트에 버금가는 인테리어, 공간활용도, 빌트인 시스템 등이 적용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한다"고 설명했다.

'로얄팰리스 동성로'는 대구시 중구 하서동 금호호텔 부지(서성네거리 곽병원옆)에 지하 7층~지상 22층, 1개 동 규모로 지어진다.

각 타입별로 A타입(45.62㎡) 336실, A-1(45.07㎡) 38실, B(47.25㎡) 300실, B-1(46.24㎡) 20실, B-2(45.24㎡) 19실 등 총 713실로 구성되어 있다.

대구 지하철 1호선 중앙로역, 2호선 반월당역, 3호선 서문시장역 등이 도보 약 5분 거리에 위치했다.

인접해 있는 대구 현대백화점과 동아백화점 그리고 CGV, 교보문고, 경상감영공원과 서문시장 야시장 개장으로 쇼핑 등의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대구 중구 개발사업으로 대구역 및 북성로 개발, 창조문화예술거리 조성 등 도시환경 정비가 이뤄질 예정이다.

현재 '다인로얄팰리스 동성로'는 평당 700만원대의 합리적인 분양가가 책정돼 있다. 분양권 전매가 자유롭고 청약통장 없이도 가능하며, 중도금 무이자는 최대 65% 혜택을 적용했다. 또, 1가구 2주택에 해당되지 않아 소유권 등기 시 아파트 청약이 가능하다.

분양홍보관은(모델하우스) 대구광역시 중구 중앙대로 323 반월당 SK허브스카이아파트 1층에 위치해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