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천연화장품 브랜드 미인록이 '4월 고객의 달 상담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본 이벤트는 5월 1일(월)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고객상담센터 상담원 또는 미인록 옐로우아이디를 통해 피부고민/제품문의 상담 후, 제품 주문 시 해당 브랜드의 정품 비누 1종을 무료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것이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정품비누는 잡티제거에 도움을 주는 '장희빈 잡티 비누', 여드름흔적이나 피부진정을 돕는 '장녹수 트러블 비누', '숙빈최씨 모공 비누', '수로부인 보습 비누' 총 4종의 천연비누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에도 고객의 달을 맞아 사은품 소진 시까지 미인록 에센스(장희빈 미백주름 기능성 에센스/장녹수 트러블개선 에센스)구매 고객에게 봄맞이 천연비누 3종 중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에센스를 두 개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봄맞이 천연비누 3종을 모두 증정한다.

이벤트 품목에 해당되는 장희빈·장녹수에센스는 옛 미인들의 피부관리비결인 미안법과 미안수를 새롭게 각색하여 자연의 재료, 기능성원료만을 사용하여 균형 잡힌 미안법을 연구 개발됐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해당 브랜드의 '장희빈에센스'는 정제수대신 미안법에서 가져온 12가지 자연재료의 추출물(녹두, 감초, 진주 등)함유로 얼굴기미나, 기미주근깨제거, 기미치료 등 피부과 시술 후에도 화이트닝 크림 대용으로 자극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눈가기미제거나 피부 색소침착없애는법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수분증발차단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보습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이어 트러블개선을 돕는 '장녹수에센스'도 정제수대신 장녹수미안법의 추출물(녹두, 녹차, 오트밀 등)이 함유되어 있다. 따라서 피부문제를 일으키는 유수분밸런스를 조절하여 촉촉한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더불어 살균 목적으로 이용되는 1.2헥산디올이 첨가되어 민감한 화농성여드름치료 후에도 집에서 여드름 없애는법으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자사의 두 제품 모두 3 in 1으로 기초 과정 없이 올인원 기능성 화장품으로 사용 가능하다. 특히 장희빈, 장녹수에센스를 함께 병행하여 사용하면, 기미없애는법이나 트러블예방, 피부진정 등 안티에이징 관리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4월 고객의 달 이벤트와 에센스 구매 이벤트를 통해 무료 사은품도 함께 받아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