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일본 헤어케어 전문브랜드 도우엔은 자사의 헤어케어 에디션 '아우라 아듀라 헤어트리트먼트'가 skyTV 토탈 뷰티 케어 전문 프로그램 '뷰티스카이2'에서 소개된다고 밝혔다.

오는 13일 저녁 7시와 8시 15분, 배우 손태영, 기은세, 걸 그룹 나인뮤지스 경리의 진행으로 스카이엔터와 스카이드라마 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뷰티스카이2' 2회 '뷰티서바이벌'코너에서는 프로그램 뷰티심사위원들의 깐깐한 검증을 거쳐 선발된 4가지 브랜드 헤어트리트먼트가 '엄지템' 등극을 위해 자웅을 가릴 예정이다.

 
뷰티서바이벌은 5인의 뷰티 전문 레이블이 매 회 각 아이템 별로 네 가지 제품을 선정, 1차 검증을 통해 채택된 두 가지 제품을 보다 다채롭고 신박한 3단계 실험을 거쳐 최종 '엄지템'을 선정하는 서바이벌 형식의 프로그램 메인코너다.

이번 방송에서 소개될 도우엔의 아우라 아듀라 헤어트리트먼트는 4500여 곳이 넘는 일본 현지 유명 헤어살롱에서 VVIP만을 대상으로 직접 사용하는 럭셔리 케어시스템을 고스란히 담아낸 제품이다.

활성산소 제거를 통한 '극강 헤어 안티에이징'을 테마로 모발의 아름다움은 물론 두피의 건강까지 함께 고려한 고객 친화적 뷰티템이다.

백금과 시스틴의 결합으로 0.15mm 굵기에 불과한 모발에 과산화수소 및 활성산소를 제거, 모발 컨디션 저하를 기초부터 억제하는 동시에 큐티클 층에 필요한 지질(유분)을 보충하여 손상모 깊숙이 보습과 영양을 공급한다.

또 보습력이 탁월한 콜라겐과 탄력유지에 효과적인 케라틴으로 구성된 고농축 PPT(폴리펩타이드)를 추가 구성, 모발 손상도 및 개인 취향에 따라 간편하게 배합사용이 가능한 헤어살롱의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도입해 제품 스펙트럼을 확장시켰다는 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뷰티의 가장 핵심이 되는 라이프스타일부터 마인드 힐링에 이르기까지 모든 여성들의 숙원 "나도 아름다워질 수 있을까"란 물음에 확신을 던져줄 뷰티스카이2는 트렌드 뷰티 꿀 팁에서부터 '옥석 뷰티템' 가리기 등 엔터테인먼트 요소가 가미된 신개념 토탈 뷰티 쇼로써 뷰티 프로그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