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줄기세포 치료제 연구개발 업체 파미셀이 20대 뷰티 컨슈머들을 겨냥해 새롭게 선보인 코스메틱 브랜드 셀바이텐(CX10)이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대대적인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My Beauty Trip' 피부로 떠나는 세계여행을 테마로 세계 곳곳에서 찾아낸 엄선된 성분들을 바탕으로 5개국 세계여행 패키지를 출시한 셀바이텐은 뷰티 트립(Beauty Trip)의 트렌디 감성을 담아낸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걸맞게 '만 원 받고 하와이 갈 텐?' 스페셜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 (셀바이텐 제공)

오는 4월 14일(금)부터 다음달 14일(일)까지 셀바이텐 공식 홈페이지(cellby10.co.kr)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 가입 후 100% 발급 및 즉시 사용 가능한 10,000포인트를 사용, 5개국 세계여행 패키지 중 한 가지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1명)에게는 하와이 왕복 항공권 2매를, 2등 당첨자 5명에게는 고급 캐리어가 경품으로 주어지며 3등 당첨자 20명에게는 5개국 세계여행 패키지 중 1종이 랜덤 제공될 예정이다.

제품 구입 후 포토후기를 남기면 당첨 확률이 한층 높아지며, 셀바이텐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된 해당 프로모션 게시물을 개인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공유하거나 댓글을 단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음료 상품권을 증정하는 미니 이벤트도 함께 개최된다.

셀바이텐 관계자는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뷰티 트립(Beauty Trip) 테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바이텐(CX10)의 고유 이미지를 각인시키는 동시에 론칭 전부터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고 전하며 "고객들의 감성에 어필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No.1 힐리메틱스(Healimetics) 브랜드로써 입지를 공고히 해 나갈 계획이다" 고 덧붙였다.

'힐링(Healing)'과 '코스메틱(Cosmetic)'이 결합된 힐리메틱스(Healimetics)를 철학으로 '선택, 그 이상의 가치! 나에게 꼭 필요한 힐링을 찾아주는 No.1 셀렉주의'를 슬로건으로 삼은 셀바이텐은 화장품을 통해 세계 여러 나라를 여행하는 신선한 경험을 선사하는 한편, 각 상품라인 별로 감성을 자극하는 스토리를 담아내 소비자들로 하여금 색다른 즐거움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