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제주도 셀프웨딩촬영을 진행하고 싶은 예비부부들에게 헤어핀, 티아라, 목걸이, 화관 등 각종 소품과 드레스 및 턱시도를 대여해 주는 웨딩 렌탈샵 '마리에인제주'는, 2017년 봄을 맞아 다양한 혜택이 있는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제주도 스냅촬영을 위해 필요한 의상과 청담동 '크로체나인'의 헤어/메이크업, 웨딩슈즈를 포함한 이번 패키지는 골드와 화이트, 스페셜, 이렇게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50만 원에 진행할 수 있는 화이트 패키지의 경우 화이트 라벨 드레스 1벌과 남자 재킷 1벌, 보타이, 헤어소품 2품목, 헤어메이크업 커플 진행, 웨딩슈즈 증정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웨딩스냅과 관련한 상담을 신청한 예비부부를 위한 스페셜 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는 마리에인제주는, 상담신청만 해도 선착순 50쌍에게 제주도 2인 왕복항공권 및 요트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관계자는 "제주도 셀프웨딩을 진행하시는 예비부부들의 번거로움을 덜고, 제주도 웨딩스냅 사진의 퀄리티를 높여드리기 위해 스냅작가를 일대일로 연계해 드리고 있으며, 매월 새롭게 달라지는 디자인의 제주도웨딩드레스와 소품 역시 앞으로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제주웨딩촬영을 진행하시는 모든 예비부부는 자신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정해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제주도스냅촬영의 필수품인 부케를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이번 드레스대여 패키지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