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양민 교수의 ‘2021 민법 고득점 빈출지문 뽀개기 무료 특강’ 진행 소식을 전했다. 

2021 양민 민법 고득점 빈출지문 뽀개기 특강은 기본이론과정에서 배운 내용을 토대로 빈출지문을 집중 정리하고, 기본서에 정리되어 있는 빈출지문으로 공부하는 강의로 진행된다. 시험에 자주 나오는 지문을 단계에 맞게 전 범위를 핵심 빈출지문으로 총정리 했으며, OX풀이로 실전연습을 진행하기 때문에 지루함 없이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혼동하기 쉬운 지문을 한눈에 보기 쉽게 풀이해설로 집중 정리해 어려움 없이 이해할 수 있게 도와준다. 

이처럼 양민 교수의 2021 공인중개사 민법 고득점 빈출지문 뽀개기 특강은 전 범위를 핵심적이고 체계적으로 정리해 민법을 더욱 효율적으로 학습하며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이끌어준다. 

본 특강은 공인중개사시험 과목 중 민법 85점 이상 고득점을 목표로 한 수험생, 기본이론 수강 후 복습을 원하는 수험생, 문제풀이를 통해 본인의 실력을 확인하고 싶은 수험생 등 여러 고민을 갖고 있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준비 수험생에게 추천된다. 

특히 2021 민법 고득점 빈출지문 뽀개기 특강을 진행하는 ‘양민’ 교수는 민법에서 가장 중요한 판례 문제 해결을 위해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한 이해중심 강의를 진행해 학습의 이해도를 높여준다. 이에 공인중개사자격증 취득을 준비 중인 수험생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아울러 해당 특강은 랜드프로 2021 공인중개사 기본서 교재와 함께 학습 시 시너지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기본서 교재는 최신개정법령 및 출제경향을 모두 반영했으며, 종합적인 이해를 위한 수험생 필독서로 꼽힌다. 

한편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맞춘 커리큘럼과 공인중개사인강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2021 공법 체계도 교재 무료배포’, ‘2021 공인중개사 입문서+입문강의 무료배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보다 상세한 정보는 랜드프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