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선보인 주택관리사 1회차 회독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주택관리사 부문 2월 4주 베스트셀러 1위 자리를 차지했다. 앞서 에듀윌 주택관리사 수험서 시리즈는 쉬운 독해를 도와 105개월 간 베스트셀러 1위 자리를 수성한 바 있다. 

1위 교재인 ‘2021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회독 기출문제집’ 또한 최신 개정법령과 기준을 완벽히 반영했다. 또 최근 7개년의 기출 문제를 수록해 자주 출제 비중이 높은 이론들을 확인해볼 수 있다.

출제 기준·유형·경향 파악에 유용한 3회독 프로세스는 이런 복습 효과를 더욱 높여준다. 수험생은 'O△X 실력확인란', '1회독용 정답표', '오답노트'를 통해 개인의 실력을 점검을 확실히 할 수 있다.

학습 방향에 따라 학습 진척도도 차이가 벌어지게 된다. ‘2021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회독 기출문제집’는 회차 별 7개년 평균 점수를 그래프로 제시하고 기출분석표와 점수그래프를 통해 실력 점검도 간편히 할 수 있다. 또 기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학습 중점과 24회 시험 전략을 과목 별로 제시했다. 

학습효과를 높이는 상세한 해설도 특징이다. 회차별 시험 결과 & 총평, 기본서 카테고리, 고난도 TIP & 함정 CHECK는 간편히 학습 진척도를 체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관계자는 “이번 1위로 오른 ‘2021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회독 기출문제집’은 기존 기초 수험서의 자리를 이어받았다”며 “기초 수험서를 통해 기본 이론을 충분히 숙지한 수험생이 실전 경험을 쌓기 위해 1차 회독 기출 문제집을 찾은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이어 “이처럼 에듀윌 주택관리사 수험서는 각 기초, 실전에 따른 연계성을 생각해 더욱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고 부연했다.  

‘2021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회독 기출문제집’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 시리즈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