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프리미엄 캠핑용품 전문점 ‘캠핑트렁크’ 강릉점이 오는 2월 27일(토) 오픈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릉시 교동 일대에 신규오픈하는 ‘캠핑트렁크’ 강릉점은 입문용 저가형 제품들부터 가성비 라인업, 프리미엄 라인업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는 캠핑용품 상설할인매장으로, 신상 캠핑용품을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으며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및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오는 3월 6일 출시되는 클래시카 한정판 벛꽃에디션 레디백 패키지(클래시카핑키+2900mah배터리+핑크레디백)의 현장 스케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캠핑트렁크 네이버 카페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경품 이벤트 참여 및 상세정보확인이 가능하다.

‘캠핑트렁크’는 빠르게 바뀌는 트렌드에 맞춰 여러 감성 캠핑용품, 차박용품, 오토캠핑용품 등을 다양하고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기반의 캠핑용품 전문점 특성상 매장에서 정가와 상태까지 별도로 표시된 제품을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근무하는 현직캠퍼의 도움을 받아 다양한 캠핑장비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때문에 온라인 구매 및 공동 구매 시 발생하는 제품 불량이나 A/S 걱정을 덜 수 있으며 캠핑 입문 시 발생하는 문제점을 최소화했다.

업체 관계자는 “유명 감성 캠핑 브랜드 노스피크(NorthPeak)의 다양한 제품과 스노우라인, 카즈미, 제드코리아, 노마드, 몬테라, 베어본즈 등 최소 80여개의 제조사들과 소통하며 매년 많은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고 자체제작한 PB상품들도 뛰어난 가성비와 확실한 A/S 정책으로 고객 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같은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으로 국내 최대규모의 캠핑용품 전문점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7년전부터 수익의 일부는 유니세프, 초록우산, 굿네이버스에 기부하는 등 어린이를 위한 기업형 사회공헌을 진행 중으로 앞으로도 실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캠핑트렁크’는 전국 34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양산점, 김해점, 의정부점이 오픈을 앞두고 대전점, 포항점, 서산당진점, 목포점이 계약 중에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