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저녁 기온이 뚝 떨어지는 일교차에 가정마다 온수매트나 전기요 등 온열제품 사용량이 증가하고 있으며, 매트리스 제품들 또한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더슬립 일산점’이 자체 입주가구 및 혼수가구박람회를 진행하며 패밀리침대, 모션베드, 일인용세트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외 구매고객 대상 100% 고급 바디 필로우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템퍼 매트리스 및 다양한 메모리폼매트리스, 침대프레임으로 구성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시제품 가격인하 등 다양한 현장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더슬립은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해 있으며, 템퍼페딕 매트리스, 씰리포스터피딕, 크라운쥬얼, 킹스다운 등 프리미엄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다. 더슬립은 매장에서 직접 체험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더슬립 매장 내에서는 매트리스만큼 중요한 ‘침대 프레임’의 맞춤 제작이 가능하며 소비자가 희망하는 소재나 사이즈, 디자인을 직접 고를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더슬립의 침대프레임은 맞춤 제작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소비자가 직접 철제나 원목 등 소재를 선정할 수 있고 저상형패밀리침대, 수납형침대, 슈퍼싱글사이즈 침대 등 사이즈까지 선정할 수 있다.

현재 더슬립 일산점에서는 매트리스 모델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전문 직원이 매장에서 직접 설명을 돕고 있다. 전문지식을 지니고 있는 직원들이 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의 예산이나 희망사항 등 입주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구 컨설팅을 진행한다.

또한 전문직원의 상담은 프레임 선택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침대프레임 선택 시 슈퍼 싱글 매트리스, 퀸 침대 등 이용자 특성 및 요구사항에 맞춰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한편, 더슬립 일산점은 연휴기간동안 휴무없이 정상운영을 하며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