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2021년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를 위한 ‘공법의 신 고상철 교수 체계도 교재+특강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고상철 교수의 2021 체계도 교재+특강 무료배포 이벤트는 3월 1일(월)까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2021년 2월 1일(월) 이후 신규회원 가입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2021 부동산공법 체계도 교재(무료배송) ▲부동산공법 체계도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배포되는 ‘2021 부동산공법 체계도 교재’는 꼭 필요한 핵심내용만 엄선하여 단, 한 권의 체계도로 압축했으며, 공인중개사 공법의 신 고상철 교수가 직접 집필해 수험생들 사이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특히 해당 교재는 부동산 공법의 전체적인 흐름과 맥락을 이해할 수 있도록 깔끔하게 정리된 도표가 수록되어 있고, 고상철 교수만의 암기공식이 제시돼 어려운 내용도 오래 기억할 수 있게 해준다. 또, 혼동하기 쉬운 내용도 그림으로 단 번에 이해할 수 있도록 시각적 자료가 활용돼 수험생들의 이해력 및 암기력을 높여준다. 

아울러 방대한 분량의 부동산공법에 최적화된 공인중개사인강 핵심 압축강의 ‘2021 체계도 특강’은 단 6시간의 특강으로 학습시간을 단축해 효율적으로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외에도 고 교수만의 시험공부방법 및 독학 노하우까지 전수돼 더욱 체계적으로 공법을 공부할 수 있다. 본 특강은 2021년 3월 촬영 이후 [나의 강의실]에서 수강 가능하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많은 수험생들이 공인중개사시험 과목 중 부동산공법을 가장 어려워하는데, 공법 과목은 전체적인 흐름과 맥락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공법을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고상철 교수의 체계도 교재 및 특강 무료배포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고상철 교수의 교재, 특강을 제공하니 서둘러 신청하고, 공법 과목을 체계적으로 학습해 2021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고 응원했다. 

한편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맞춘 체계적인 교육 콘텐츠를 제작해 제공 중이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당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