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편찬한 ‘2021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본서 회계원리’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주택관리사 부문 2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자리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시리즈는 105개월 동안 베스트셀러 1위라는 역대급 기록을 갱신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수험서가 베스트셀러 상위 기록을 모두 휩쓸었다. ‘1차 회독 기출문제집’ 수험서는 베스트셀러 2위, ‘1차 출제가능 문제집 공동주택시설개론’ 수험서는 3위에 안착했다.

본 서적은 주택관리사 입문자를 위한 체계적 학습 구성을 자랑한다. 각 파트 및 챕터 시작 전 단원이 어떤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고, 중점적으로 학습해야 하는 부분은 어느 부분인지 ‘이렇게 학습하면 더 좋아요!’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론 중간중간에는 관련 ‘개념적용 문제’를 배치해 해당 개념이 어떻게 문제화되는지 파악하며 학습할 수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재는 정확하고 상세한 해설 기술로 정평이 나 있다. 본 교재 또한 회계 용어 등을 기초부터 심화과정까지 배열해 쉬운 이해를 돕는다. 주택관리사 기출문제 외에도 감정평가사, 공무원, 세무사 등의 최신 기출문제를 반영해 본 교재 만으로 충분히 합격할 수 있도록 집필했다. 

주택관리사 시험의 보다 빠른 합격을 위한 다양한 코너도 마련됐다. 방대한 분량에도 꾸준히 학습할 수 있는 ‘1&2년 플래너’와 ‘1&2회독 플래너’, 시험 출제 가능성이 높은 기본용어를 복습하는 ‘기본용어 다시보기’, 교수진의 합격 비법을 다룬 ‘회계·시설 핵심특강’을 제공한다. 

‘2021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본서 회계원리’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 어디든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