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제32회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대비를 위한 ‘고상철 교수의 부동산공법 체계도 교재 무료배포 이벤트’ 진행 소식을 전했다.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고상철 교수의 2021 체계도 교재 무료배포 이벤트는 3월 15일(월)까지 진행되며,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2021 부동산공법 체계도 교재’(무료배송)와 함께 ‘체계도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2021년 3월 1일(월) 이후 랜드프로 신규회원 가입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2021 부동산공법 체계도 교재’는 꼭 필요한 핵심내용만 엄선하여 단, 한 권의 체계도로 압축했다. 특히 공인중개사 공법의 신으로 알려진 고상철 교수가 직접 집필한 교재로, 수험생들 사이에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부동산공법 체계도 교재는 부동산 공법의 전체적인 흐름과 맥락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표와 시각적 자료가 수록되어 있어 수험생들의 이해력 및 암기력을 향상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 또, 고상철 교수만의 암기 공식이 제시돼 어려운 내용도 오래 기억할 수 있게 해준다. 

이외에도 체계도 교재와 함께 제공되는 2021 체계도 특강은 방대한 분량의 부동산공법에 최적화된 공인중개사인강 핵심 압축강의로, 단 6시간 특강으로 학습시간을 단축해 효율적으로 시험을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여기에 고상철 교수만의 시험공부방법과 독학 노하우도 전수돼 더욱 체계적인 방법으로 공법을 공부할 수 있다. 체계도 특강은 2021년 3월 촬영 이후 [나의 강의실]에서 수강 가능하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대부분의 많은 수험생들이 공인중개사시험 과목 중에서 공법을 어려워하는데, 공법 과목은 전체적인 흐름과 맥락만 이해하면 쉽게 이해하고 암기할 수 있다”면서 “본 특강에서는 고상철 교수가 전수하는 공법 공부 비법도 함께 전수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에 맞춘 8단계 커리큘럼 교육 콘텐츠를 제작해 제공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