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7일(일) 실시한 2021년 제 1회 전기기사 필기시험이 끝이 났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전기기사는 시험 종료 직후 가장 빠르게 가답안을 공개하는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선보인다. 
 
2020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전기기사 교육 1위 에듀윌 전기기사에서 마련한 ‘합격완성 풀서비스’는 가장 빠르게 가답안을 발표하는 서비스로 시험 주관사인 한국산업인력공단 보다 빠르게 가답안을 오픈한다. 

지난해 치러진 전기기사 시험에서 한국산업인력공단 가답안 발표 시간인 오후 2시보다 무려 2시간 빠른 가답안을 발표해서 화제가 된바 있다. 에듀윌은 오늘도 역시 한국산업인력공단보다 빠르게 발표한다고 밝혔다.

전기기사 합격생은 공기업, 대기업 등 취업 가산점이 부여되어 취업 시 경쟁력 있는 자격증으로 손꼽힌다. 코로나19로 경제침체와 취업난으로 그 어느때보다 이번 시험이 치열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기기사 시험은 5과목 평균 60점을 넘어야하며, 과목별 40점 이상 과락을 피해야 합격할 수 있어 한 과목도 놓칠 수 없다.

이번 시험에서 불합격해도 5월과 8월에 필기시험이 예정되어 있다. 에듀윌 전기기사는 6개월 단기패스 과정을 마련하고 만족도 98% 업계 1타 강사로 구성된 강사진의 전과목 최신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또한, 22개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수험서를 제공하며, 62만원 상당의 IT 전 강좌를 무료로 제공한다. 현재 20% 할인과 3만원 추가 중복할인까지 가능해 보다 경제적인 수강이 가능하다.

에듀윌 전기기사 ‘합격완성 풀서비스’ 및 합격 커리큘럼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전기기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