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국가에서 인정하는 다수의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아 조명 받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업계 최초로 대한민국커뮤니케이션대상 시상식에서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하고, 우리나라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수상대회로 알려진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도 고객만족서비스 부문으로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그치지 않고 2020년 제15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및 대한민국CSR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장도 수상했다.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과 대한민국사회공헌재단이 주관하는 공신력 있는 시상식으로, 사회 각 분야에서 다양한 형태로 사회발전에 공헌한 개인·기업들에게 상을 수여했다.

제4회 대한민국 글로벌파워브랜드(GPBA) 시상식에서는 국회 여성가족위원장 대상을 수상했다. GPBA대상선정위원회, 한국시사경제가 주최·주관하는 대한민국 글로벌파워브랜드(GPBA)는 국내 전 산업 부문 및 기업, 기관, 단체 등의 브랜드를 발굴, 시상해 브랜드 가치 상승과 국가 경제발전에 일조한다.

다양한 상을 휩쓴 노블레스 수현은 ▲회원가입 후 3주 이내 매칭 ▲전문적 남성 성혼율 3년 평균 77% ▲남녀 회원 성비 50:50 유지 ▲무분별한 회원가입 유도 금지 ▲공정거래위원회 표준 약관 준수 등으로 회원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하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다.

전 직원의 80% 이상을 여성 직원으로 채용해 여성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있으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해 매월 한부모가정 아이들에게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상류층결혼정보업체이자 기독교결혼정보회사로도 잘 알려진 노블레스 수현은 고객들의 만족도와 신뢰도를 높이는 성혼 서비스를 지원해 국가에서 인정하는 시상식들에서 여러 번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성원과 축하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홈페이지에서 카카오톡 이모티콘 100% 증정, 스타벅스 기프티콘 혜택을 나누는 ‘카톡 플러스친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고객에게 결혼정보회사비용 등 고객이 잘 알지 못하고 궁금해하는 결혼정보업체 정보에 대해 사실적이고 정확히 제공하여 고객의 신뢰도가 높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