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원HM(대표 김현미)은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2021한국브랜드리더대상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브랜드리더대상은 2021한 해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대한민국 브랜드 시장을 이끌어갈 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국내 유수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효원HM은 '매순간 강한의지를 품고 아름답게 행동하라'라는 이념으로 코스메틱 브랜드인 '리맥코스메틱'을 설립하였다. 리맥(Rimac)은 스페인어로 빛나다의 의미인 'rielar'와 프랑스어로 화장품이라는 의미를 가진 'maquiillage'의 합성어로 언제 어디서나 빛나는 사람으로 만든다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리맥의 전 제품은 활성산소 제거를 돕는 풀러린 성분과 다양한 천연식물성분을 비롯하여 한약재에서 추출한 고영양성 처방으로 건강한 스킨케어의 실현을 추구한다.

리맥코스메틱은 미국 최대 온라인쇼핑몰인 ‘아마존’ 입점을 성공하였고 현지 소비자들에게도 발림성, 촉촉함, 향 등에 대해 호평 받으며 판매중이다. 또한 유럽시장 진출을 위해 유럽 화장품 인증 CPNP (Cosmetic Products Notification Portal)를 취득 진행 중이며, 현지 영국 화장품 바이어들에게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유럽시장의 성공적인 진출을 기대하고 있다.

지난 10월 22일부터 이틀간 부산 BEXCO에서 열린 2020 부산 화장품 뷰티 페스티벌에서도 해외시장 특히, 동남아시장에 성공적으로 홍보하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리맥코스메틱은 우수중소기업 제품들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서울역 및 동대구역의 ‘명품마루’에 입점하였고 2020년 부산광역시 우수화장품 브랜드로 선정되어 ‘동백상회’에도 입점하였다. ‘동백상회’는 부산광역시의 주요 관광 기념품을 전시/판매하는 전문 매장으로 2020년 11월에 개점한 부산지역을 대표하는 전문 매장이다. 특히 부산역 유라시아 플랫폼 1층에 자리 잡고 있는 ‘동백상회’의 입점을 통해 부산광역시를 방문하는 전국 각지 및 다양한 국가의 방문객들이 리맥코스메틱 제품 (선크림, 마스크팩, 핸드크림, 립밤, 여성 스킨/로션, 남성 스킨/로션)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한국 브랜드대상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 수상한 ‘리맥 코스메틱(효원HM 대표 김현미)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2021년도에는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브랜드로 세계시장을 개척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