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외식문화를 선도하는 기업 SFG신화푸드그룹이(이하 SFG) 2021년 3월 18일(목) 대용량 양념육을 한정 할인판매 하는 ‘봄맞이’ 간절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FG는 한식의 우설화, 천지연, 송도갈비와 일식의 긴자, 중식의 하인선생 그리고 여기에 카페&베이커리 블루가든까지 다양한 업태의 외식 브랜드를 전국 110여개의 직영점으로 운영하고 있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외식 기업이다.

SFG에서 준비한 이번 ‘봄맞이’ 간절기 프로모션은 설날 선물세트 할인 프로모션이 끝난 직후, 매년 이 맘때 고객들에게 높은 할인율과 푸짐한 사은품으로 선보이고 있는 SFG 대표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으로 진행하는 상품으로는 SFG한식 브랜드 우설화, 천지연, 송도갈비 등에서 판매중인 ‘생청정양념구이, 생한돈양념구이, 통양념갈비, 왕본양념갈비’와 SFG 일식 브랜드 긴자에서 판매중인 ‘통보리굴비’가 있다.

‘봄맞이’ 간절기 프로모션이 기대되는 이유는 높은 할인율만이 아니다. 상품 구매 시 100% 증정되는 사은품 역시 매년 새롭게 기획되어 고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봄맞이’ 간절기 프로모션 사은품으로는 풍미와 바삭함을 살려주는 튀김전용 냄비 까사니 프라이어팟과 요즘 같은 코로나 시대에 스마트폰, 마스크 등을 간편하게 살균할 수 있는 휴대용 자외선 살균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은품은 2개중 선택 가능하다.

‘봄맞이’ 간절기 프로모션 기간은 3월 18일(목)부터 시작하여 5월 9일(일)까지 약 2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