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경찰이 ‘2022 경찰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를 오는 19일(금), 오후 2시에 온라인 최초로 공개한다. 

에듀윌 경찰 관계자는 “2022년 경찰공무원 시험 과목에 대대적인 개편이 예정돼 있는데다, 확대 채용의 마지막 기회로 그 어느 때보다 확실한 합격 로드맵이 시급하다”며, “온라인 최초로 ‘합격전략 설명회’를 열고, 경시생들의 답답함을 속 시원히 해소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경찰공무원 합격자 수를 709% 증가시킨 에듀윌 경찰의 합격전략연구소 김윤희 소장이 개편에 꼭 맞춘 합격 전략을 공개한다. 이어, 2022년에 새롭게 도입되는 형사법에 대해 김종욱 교수가 출제 방향 및 학습법을 전격 해부해준다. 

에듀윌 경찰은 설명회 당일 알림 문자를 발송해주는 사전 알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림 신청을 하면, 신청자 전원에게 경찰공무원 베스트 합격수기집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맛있는 간식을 선물한다.

또, 경찰공무원 2022년 합격전략 설명회를 커뮤니티에 이미지와 URL을 넣어 게시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치킨, 햄버거 등 맛있는 간식을 보내준다.  

온라인 합격전략 설명회 당일 공개되는 파격 혜택도 마련돼 있다. 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사전 알림 신청은 에듀윌 경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