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경찰이 경찰공무원 초시생을 위해 자체 제작한 최신 개정판의 기초서 ‘3법 교과서’를 무료로 배포한다. 경시 전문가의 2022년 경찰공무원 과목 개편 대응 전략이 수록돼 있어 보다 완벽한 대비가 가능하다.

에듀윌 경찰 관계자는 “헌법과 형사법이 신규 추가되고, 영어 및 한국사가 검정제로 대체되며, 고교 과목이 폐지되는 등 대대적인 과목 개편으로 많은 수험생들이 혼란스러울 것으로 예상된다”며, “에듀윌 경찰 3법 교과서 1권으로 충분히 대비할 수 있도록 과목 개편 가이드를 추가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3법 교과서는 2022년에 신규 추가된 헌법 과목이 어렵다는 편견을 없앨 수 있도록 핵심 판례와 법령 지문을 수록해 쉽게 익힐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입문 과정에서 꼭 알아야 하는 필수 기초 개념을 제시한다.

초시생에게 생소한 형사법의 기초 용어와 개념을 정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필수 내용만 컴팩트하게 압축 수록해 경찰 시험을 전혀 모르는 초시생도 쉽게 이해가 가능하다.

경찰학 개론은 초시생을 위한 단계별 학습 전략과 공부 꿀팁을 엿볼 수 있다. 최근 6개년 출제 경향 분석을 제공해 유형을 파악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

에듀윌 경찰 대표 수강 패스에는 평생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독한경찰 평생패스’와 수강기간 1년에 1년을 추가 제공하는 ‘2022 확대채용패스’가 마련돼 있다. 2개의 수강 패스 모두 최종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준다. 

추가 이벤트로 커뮤니티에 3법 교과서 무료 배포 내용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를 선물한다. 최다 작성자 1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3법 교과서는 3월 신규 회원이면 누구가 신청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에듀윌 경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