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권으로 제과기능사, 제빵기능사 두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교재가 발간돼 제과·제빵기능사 수험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편찬한 ‘2021 에듀윌 제과 제빵기능사 필기끝장’ 수험서가 그 주인공. 본 교재는 온라인서점 예스24 3월 4주차 제과·제빵 부문 에서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는 등 꾸준한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에듀윌 제과·제빵기능사 수험서는 시험에 출제될 핵심만 반복 학습할 수 있도록  ‘핵심 개념정리’와 ‘핵심 키워드’ 파트를 수록했다.

핵심 개념정리에는 시험에 출제될 내용만을 압축 수록하고, 학습 포인트 및 합격팁으로 학습 방향을 제시한다. 핵심 키워드는 빈출 키워드를 통해 체계화된 복습이 이뤄질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파트별 필기합격 적중문제와 10회분의 기출복원 모의고사도 수험생들의 실전 실력은 완성한다.

아울러, 에듀윌이 독학생들을 위한 특별 부록도 마련했다. ‘핵심 집중 노트’, ‘CBT 교재풀이 10회분’, ‘제과제빵기능사 무료특강’이다.

‘2021 에듀윌 제과 제빵기능사 필기끝장’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