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공법의 신 고상철 교수와 함께 하는 ‘수험생 필기노트 무료배포 이벤트’를 매일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달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2021 수험생 필기노트’를, 참여한 모두에게 ‘고상철 교수의 굿즈 패키지’를 지원하며 이달 가입한 신규 회원이면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이에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을 처음 접하는 초보 수험생, 공인중개사 공부 노하우와 필기 요령이 궁금한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본 이벤트의 ‘2021 공인중개사 수험생 필기노트’는 2021년 최신개정법을 완벽히 반영한 필독서로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이 직접 꼼꼼하게 작성한 필기 내용들이 그대로 담겨있다. 본 교재를 통해 실제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합격 수강생이 전하는 시험과목별, 단원별 핵심 사항만 정리할 수 있는 노하우와 공인중개사 1, 2차 6과목 핵심 키포인트를 꼼꼼히 파악할 수 있다. 

본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 제공되는 ‘고상철 교수의 합격 굿즈’는 부동산공법 합격노트, L홀더, 포스트잇, 책갈피, 볼펜으로 구성됐다. 이 중 고상철 교수의 부동산공법 합격 노트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고 교수의 강의를 요약한 내용이 수록돼 부담 없이 암기하고 복습할 수 있다. 문구 세트도 학습에 꼭 필요한 도구로만 마련됐으며, 랜드프로 이벤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 세트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본 이벤트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수월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이 장점”이라며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이라면 늦기 전에 서둘러 본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랜드프로는 최신 공인중개사인강, 교재 등 다채로운 교육 콘텐츠로 수험생들의 합격의 꿈을 실현시켜주는 교육브랜드로 유명하다. 이곳은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대비해 ‘정지웅 교수의 2021 중개사법 체계도 무료특강’, ‘박수현 교수의 부동산학개론 매일 기출문제 뽀개기’ 등 고득점을 노리는 수험생들을 위한 고퀄리티 특강을 마련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