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랑, 온라인 이용해 브랜드 소개 및 노하우 전달하는 입문교육시간 가져
파고다 교육그룹, 중국어 관계자들에게 파격적인 창업 지원 및 이벤트 지속 투자 눈길

차이랑이 ZOOM 화상을 이용해 온라인 ‘제28회 신입원장 입문교육’을 진행했다. (사진제공=차이랑)
차이랑이 ZOOM 화상을 이용해 온라인 ‘제28회 신입원장 입문교육’을 진행했다. (사진제공=차이랑)

파고다 교육그룹의 중국어 자기주도학습 전문 브랜드 차이랑이 3월 11일~12일 이틀에 걸쳐 신입원장과 강사들을 대상으로 비대면 ‘제28회 차이랑 신입원장 입문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비대면 교육이 활성화됨에 따라, 차이랑에서는 제22회 교육부터 본격적으로 ZOOM 화상을 이용한 실시간 온라인 신입교육 과정을 진행 중에 있다. 

▲ 차이랑 온라인 통해 브랜드 교육부터 수업 방법, 마케팅 교육하는 시간 가져

3월 11~12일, 온라인 교육에 참석한 원장들은 신입교육을 시작하기 전, 교육용 영상으로 교재 커리큘럼과 교과 과정의 개념, 교재 시물레이션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신입교육 첫날인 11일에는 차이랑 브랜드 이해와 시스템 활용법, SNS 마케팅 관련 교육을 진행했으며, 둘째 날에는 차이랑 교과 과정의 이해, 교수법, ZOOM 수업법에 대해 교육했다. 신입교육은 ZOOM 화상을 통해 실시간 온라인 교육으로 이루어졌으며, 언택트 시대에 걸맞게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정관매학캠퍼스 신재경 원장은 “차이랑 전반 교재 내용뿐만 아니라 부가 콘텐츠인 팝펜 스티커의 활용법에 대해 배움으로써 몰랐던 것을 알게 되고, 아이들 수업에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 만족한다”라고 말했으며, 구일캠퍼스 정금옥 원장은 “이번 실시간 온라인 교육을 통해 SNS 홍보법도 배우며 같이 실시간으로 실행할 수 있는 시간이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다”라고 전했다. 

전국 지사에서 진행되는 월간 교육도 ZOOM을 이용한 온라인 교육으로 안전성 유지와 함께 학원 운영에 필수적인 교육을 진행하여 지속적인 사후관리가 이뤄지고 있다.

▲ 파고다 교육그룹, 중국어 교육 관계자에게 창업 프로모션 등 지속적인 지원 계획

한편, 파고다 교육그룹 차이랑 중국어 관계자는 “올해 초부터 코로나19 영향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국어 학습지 교사, 과외를 희망하는 중국어 전공자, 중국어가 가능한 경력단절 여성, 중국 원어민 등 중국어 교육 관계자들에게 파격적인 창업 지원 프로모션과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차이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