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공인중개사시험과목 중 중개사법을 담당하는 정지웅 교수의 ‘체계도 특강’을 무료로 진행한다고 전했다. 

랜드프로의 ‘중개사법 체계도 특강’은 총 22강으로 구성돼 있으며, 중개사법 정지웅 교수가 이끈다. 또한 2021년 공인중개사 중개사법 체계도 특강 교재로 진행되며, 본 강의를 수강 신청하면 모바일, MP3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강의는 중개사법을 공인중개사 2차 시험 합격 전략 과목으로 만들 수 있는 특별한 비법을 터득할 수 있다. 이에 중개사법 시험에서 고득점을 원하는 수험생, 학습의 전체 내용을 핵심만 간결하게 정리하고 싶은 수험생들이라면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뿐만 아니라 학습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중개사법 전체 내용의 체계를 파악하고, 도표를 바탕으로 한 구조화 학습을 실시한 후 최신 경향의 포인트를 암기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러한 강의 구성으로 단기간에 학습을 완료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외에도 해당 강의에 활용되는 ‘중개사법 체계도 특강’ 교재는 박스 구조의 연결을 통해 체계를 만들고, 키워드로 구조를 정립하는 내용으로 구성돼 이해도를 높였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본 강의는 이번 공인중개사 시험일정까지 중개사법의 핵심 내용을 완벽히 습득할 수 있도록 도와 수강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라며 “중개사법을 이번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 합격의 전략과목으로 만들고자 한다면 본 강의가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인강, 교재 등 다양한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교육브랜드이다. 이곳은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들이 직접 필기한 내용들이 수록된 ‘수험생 필기노트 무료배포 이벤트’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