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 전문업체 ‘한우물정수기’가 깨끗한 물 공급을 위해 친환경 수제 이유식 전문점 ‘맘앤맘마’와 MOU를 체결했다. 

한우물정수기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맘앤맘마’는 국내산 친환경 및 유기농 인증제품을 주재료로 사용하고 인공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으며 매일 천연육수를 끓여 사용하는 수제 이유식 전문점이다. 모든 조리 과정에서 아이들이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이유식을 고집하고 있다. 

한우물정수기는 1985년 창업, 정수기만을 개발해오던 업체로, 지난 2002년 정수기 중 세계 최초로 미국식품의약국(FDA)로부터 무독성, 안정성 검증을 받았으며, 2004년 FDA에 127개 항목에 걸친 유해물질 검사를 의뢰한 결과 메디컬 테스트 적합판정을 받아 정수기 업체로는 이례적으로 FDA의료기기로 등록되기도 했다. 

특히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아토피 환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물로 인정받아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했다는 점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아토피 안심마크는 아토피 환우 및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을 위해 대한아토피협회에서 도입한 제품 추천마크로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안전한 제품을 추천해 국민의 건강보호에 기여하고 혁신을 장려하는 마크다. 

이외에도 한우물정수기는 특허받은 전기 분해 정수방식으로 국내 정수기 중 유일하게 '전해 약알칼리수'를 생성하는 정수기를 선보였다. 이 전해 약알칼리수에 포함된 활성수소가 몸 속 독소를 양산하는 활성산소의 산화 작용을 억제해 인체의 자생력을 높이는 효과와 함께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 면역체계 손상을 유발하는 '활성산소'를 억제해주어 그 성능을 인정받아 오랜 시간 많은 고객의 사랑과 신뢰를 얻고 있다. 

또한 한우물정수기는 커피의 항산화 폴리페놀과 (특허 제10-1413146호)과 홍삼의 사포닌을 효율적으로 추출하는 물(특허 제10-0980820호)로 특허를 획득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2018년도에는 대한민국 유망중소기업 대상 정수기 품질 혁신 부분에서 국내 유일의 전해약알칼리수 전문기업으로 2년 연속 수상하기도 했다. 

아울러 한우물정수기는 (재)한국어린이안전재단으로부터 아이들에게 안전한 물로 인정을 받기도 했다. 한국어린이안전재단은 어린이 보호에 뜻을 모아 2000년 7월에 설립한 순수 민간법인(NGO)단체로 모든 어린이가 안전한 세상에서 꿈을 키워나가며 생활할 수 있도록 오진 한 길만을 걸어오고 있는 단체이다. 

한우물정수기 관계자는 “깨끗한 물은 우리의 건강과도 직결되는 가장 중요한 요소인만큼, 앞으로도 아이들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깨끗하고 건강한 물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