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지노, 5년 만에 알리는 작업 소식으로 팬들의 기대감 상승

사진=BANA 제공

[문화뉴스 이홍주 기자] 래퍼 빈지노가 비스츠앤네이티브스(이하 BANA)에 합류, 새 정규 앨범 작업에 돌입했다.

빈지노가 BANA와 함께 작업 중인 정규 2집 앨범의 제목은 'NOWITZKI'(노비츠키)로, 첫 번째 정규 앨범을 발표한지 5년 만에 알리는 작업 소식이라 많은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빈지노는 2011년 프로듀서 '시미 트와이스'와 '재지팩트'를 결성하며 정식 데뷔, 이후 솔로 아티스트로서 2장의 EP 앨범과 첫 번째 정규 앨범 '12'를 발표하며 한국 힙합 씬의 정상급 래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동료들과 함께 디자인 스튜디오인 'IAB 스튜디오'를 설립하여 음악 뿐 아니라 패션, 디자인 업계에도 상당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다.

빈지노와 함께 하게 된 BANA는 음악, 패션, 전시, 공연 등 다양한 분야의 프로젝트를 기획, 제작하는 회사로, '이센스', 'XXX', '250',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의 '조웅', '에릭오', '마스타 우', '말립' 등 분야와 장르의 구분 없이 자기 색깔을 내 온 아티스트들이 소속되어 있다. 

다양한 예술 분야를 아우르는 BANA의 폭넓고 입체적인 미적 감각이 새로운 환경, 새로운 시도를 원했던 빈지노와 닿아 어떠한 시너지를 낼지 주목된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