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투유리조트가 전 세계 온라인 예약 플랫폼인 아고다(agoda)의 ‘2020 골드 서클 어워드’(2020 Gold Circle Award winner)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 상은 전 세계 약 180만여 개의 아고다(agoda) 파트너사 중 2020년 동안 판매된 예약율, 가격 경쟁력, 프로모션참여, 평점 등을 기반으로하여 투숙고객에게 최고의 여행 경험을 제공한 상위 1%의 숙박 파트너에게 부여되는 상이다.

국내의 경우 아고다(agoda)에 등록된 약 60,000여 숙박시설 중 100개 미만이 수상했으며, 강원도 속초, 고성, 양양권에선 ‘오션투유리조트’가 유일하게 어워딩된 리조트라고 밝혔다.

오션투유리조트 최종일 지배인은 “먼저 오션투유를 이용해 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아낌없는 시설투자를 통해 올해 말 목표로 전객실을 리모델링하여 최상의 객실컨디션을 제공할 것이며, 오션투유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삼포해변길 9에 위치하고 있는 오션투유리조트는 250실 규모로 삼포해수욕장 앞에 위치하고 있어 객실에서 드넓은 바다를 파노라마처럼 한눈에 볼 수 있어 최고의 오션뷰를 자랑한다. 또한 23평의 넓은 객실공간은 온가족이 밥해먹고 휴식을 취하기에 더 없이 좋은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서울에서 자동차로 2시간 남짓한거리며, 대중교통 이용 시 간성, 속초시외버스터미널에서 30분 정도 더 가면 된다. 해당 시설은 설악산 대청봉과 영금정과 가깝고, 닭강정 등으로 유명한 속초중앙시장과 아바이마을, 바다향기로, 통일전망대, DMZ박물관 등 유명 관광지도 가까운 위치에 자리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