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편찬한 부사관 서적들이 3월 4주차에도 베스트셀러 상위권에 오르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온라인서점 예스24 3월 4주차 남녀 부사관 부문에서 에듀윌 육군·공군·해군 통합기본서 교재가 나란히 베스트셀러 1, 2, 3위를 차지했다.

에듀윌 부사관 시리즈는 올해 필기평가에 효율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2020년 시험의 최신 기출 유형을 전격 반영한 도서다.

기초부터 실전 대비까지 한 권으로 완성할 수 있도록 핵심이론, 유형훈련, 실전연습으로 구성된 학습 커리큘럼도 내포되어 있다.

영역별 각기 다른 학습법을 제시하고 있다는 점도 인기 요인이다. 지각속도 영역은 10회분 데일리 테스트, 국사 영역은 연표, 상황판단검사 영역은 육군 예비역 소령 출신 저자의 풀이 노하우, 인성검사 영역은 총 567문항을 실어 충분한 실전 연습 환경을 제공한다.

시험 직전 최종 점검 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파이널 모의고사'도 3회분이 수록되어 있다.

2차 평가 면접 준비도 에듀윌 부사관 시리즈로 거뜬하다. 면접의 기본, 평가 기준, 최근 기출 질문 등을 수록했다.

이와 더불어 부사관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특별 부록도 제공한다. '합격필수 암기노트', '대표유형 무료특강 7강'을 무료로 선보인다.

에듀윌 ‘육군·해군·공군 통합기본서’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