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헨퍼니처’가 이사철을 기념해 이사, 입주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소재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장 관계자는 가구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최소의 마진으로 전품목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봄 맞이 리뉴얼 기념으로 전시품을 최대50% 할인을 기획했다. 고객의 부담을 덜기 위해 100만원 대로 브랜드 루헨소파 동탄매장에서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현재 패브릭소파 외 세라믹 식탁 등 다양한 혜택도 진행 중이다.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를 최대 15% 할인하고 있으며, 호텔 매트리스로 유명한 영국 슬럼버랜드 매트리스도 입점 기념으로 15~30% 할인을 적용하고 있다.

특히 매트리스 구매자에게 고급 원목프레임 및 패브릭, 통가죽 프레임 무료사이즈 업그레이드, 방수커버와 메모리폼 베개를 무상 제공한다. 구매 금액별 특별 혜택도 진행한다. 소파, 매트리스, 세라믹식탁 등을 함께 구매 시 추가 할인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루헨퍼니처는 수입 매트리스, 명품소파, 식탁 통합 브랜드 자체 생산라인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 브랜드이다. 전국 주요도시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배송 시스템이 체계적으로 갖추고 있으며 루헨 품질보증서를 통한 확실한 AS도 제공한다.

또한 300평 대 대형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명품 소파, 고급 통가죽 소파, 미국 호텔 수입 매트리스 등 여러 가구를 직접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다. 현장 전시 할인가로 판매되는 소파 종류는 아쿠아이지클린 소파와 신소재 패브릭소파, 샤무드소파 라인업을 포함하고 있고 템퍼, 씰리 등 다양한 매트리스 역시 할인을 적용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루헨퍼니처는 삼성전자와 제휴를 맺어 추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사 제품 구입 후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제품 구매 시 사은 혜택을 지급한다. 자세한 정보와 기타 문의 사항은 루헨퍼니처 공식 블로그와 매장 방문 및 유선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루헨퍼니처는 프리미엄 통가죽 소파, 샤무드 쇼파, 알타쇼파 등 고급 패브릭소파 제품 및 슬럼버랜드 호텔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및 이태리 세라믹 식탁, 포세린식탁 세트 등 전품목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