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2021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수험생 필기노트 무료배포 이벤트’를 매일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실시한다고 전했다. 

수험생 필기노트는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이 직접 작성한 필기가 그대로 담겨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중요도에 따라 색깔별로 구분된 내용들은 물론 필수 암기 사항들이 꼼꼼히 정리돼 있어 필기에 많은 도움이 된다. 최신 개정법이 완벽히 반영됐고, 시험과목별, 단원별 핵심 사항만 정리할 수 있는 노하우도 수록됐다.

또한 랜드프로는 해당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 공법의 신 고상철 교수의 합격 굿즈도 증정한다. 해당 굿즈 구성은 부동산공법 합격 노트와 문구세트(L홀더, 포스트잇, 책갈피, 볼펜)이며, 이 중 고상철 교수의 부동산공법 합격 노트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고 교수의 강의 요약정리된 내용이 담겨 있다. 문구 세트는 랜드프로만의 한정 세트로, 학습에 꼭 필요한 도구로만 구성됐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우수 수험생의 필기 노하우가 그대로 담긴 본 교재는 공인중개사시험과목별 다양한 학습 방법을 터득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며 “자사에서 공부하고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수험생의 특별한 필기 노하우가 궁금하다면 본 이벤트 참여를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인강, 교재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통해 수험생들의 합격을 돕고 있는 교육브랜드이다. 이곳은 이번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대비 ‘시잘부(시험에 잘 나오는 부분) 특강’, ‘2021 공인중개사 기초입문 완성특강’ 등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