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의 스테디 셀러 ‘드래곤’ 시리즈의 2021 버전 탄생
‘다시 찾아올 평범한 일상으로 나아가는 첫 걸음’으로 희망 메시지 담은 TV CF영상 공개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다시 시작될 건강한 일상을 함께 할, 르꼬끄의 시그니처 슈즈 ‘드래곤 로이’를 새롭게 출시하며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길고 긴 팬데믹으로 걷고, 뛰는 평범한 움직임이 어느 때보다 특별해진 지금, 다시 찾아올 평범한 일상으로의 첫걸음이란 희망의 메시지를 담아 ‘BE READY! 드래곤 로이’ 캠페인을 전개한다. 

 

르꼬끄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드래곤’ 시리즈는 클래식 러닝화의 명성으로 한 획을 그은 시그니처 슈즈에 현대적 감성을 더하고 뉴트로 무드로 재해석해 21년 뉴 버전의 ‘드래곤 로이’로 재탄생시켰다.

 

다양한 패션 스타일에 매치하기 용이한 컬러감과 벌키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드래곤 시리즈 본연의 실루엣은 유지하되 르꼬끄 러닝화의 핵심기술인 비바 소프트 쿠셔닝을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고 외 내측 서포트를 강화해 충격을 완화해 주어 장시간 착용해도 발의 피로도가 적은 것 또한 장점이다.

함께 출시된 ‘드래곤 로이 라이트’는 매쉬 소재를 적용해 더욱 가벼운 착화감으로 봄과 여름에 신기 좋으며 애슬레저룩이나 스트리트 캐주얼, 포멀한 룩까지 다채롭게 연출할 수 있는 매력을 지녔다. 

 

트렌디한 스타일과 가벼움으로 어떠한 활동에서도 편안함을 서포트해 줄 ‘드래곤 로이’와 함께 다시 찾아올 새로운 일상을 꿈꾸어 보는 것은 어떨까? 

‘드래곤 로이’와 ‘드래곤 라이트’는 르꼬끄 온라인 이숍과 전국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새로운 캠페인 영상은 TV CF와 르꼬끄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