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위험물기능사는 모든 과목의 토대가 되는 기초화학에 대한 이해를 돕는 ‘입문특강' 무료 배포에 나섰다.

제공되는 입문특강은 기초개념 및 용어를 빠르게 정립할 수 있기에 초보 수험생의 도움을 준다. 

최신 기출 경향을 토대로 위험물기능사 시험의 핵심을 공략하고, 수험생들이 어려워하는 심화 이론도 예시를 통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당 입문특강은 '쉽고, 재미있고, 명쾌한 수업'이라는 주제로 걸고 진행된다. 학습 도중 막히는 부분과 혼자 해결하기 어려운 점은 1:1 질문을 통해 명쾌한 해답을 얻을 수 있다.  

강의 내용에 한 수강생은 “비전공자나 기초가 부족한 수험생이라면 입문특강을 꼭 수강하시길 바란다. 교수님께서는 뭐든지 헛되이 넘어가지 않는다. 내용을 세밀하게 짚어가면서 강의하셔서 학습에 큰 도움이 됐다. 기초 실력을 키우고, 차근히 심화 내용까지 단계별로 진행하시기 때문에 부담이 없다”라는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아울러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입문특강 무료 배포 소식을 지정 커뮤니티에 소개하면, 추첨된 2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한다.

입문특강 무료배포 신청은 에듀윌 위험물기능사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