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공무원 합격선배들의 합격수기 확인하세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이 9급공무원 합격선배들의 합격TIP 등을 담은 합격수기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매일 실시간 업데이트되는 9급공무원 합격수기 콘텐츠를 운영 중”이라고 말하며 “선배들의 합격 노하우와 합격TIP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콘텐츠로 수험생 분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에듀윌 공무원 ‘합격수기 콘텐츠’ 페이지에는 일반행정직과 전기직, 검찰직 등을 포함해 총 3천 건 이상의 합격수기 콘텐츠가 노출되고 있다. 합격수기 게시물 콘텐츠와 함께 영상 인터뷰 콘텐츠도 함께 제공 중이다.

에듀윌 공무원 9급공무원 합격수기 콘텐츠 페이지에는 ‘아르바이트를 병행하며 합격한 후기’와 ‘5개월 단기 합격 비법’ 등 합격 선배들의 공부방법, 팁을 전하는 영상 합격수기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합격 선배들의 합격 비법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에듀윌 공무원 9급공무원 합격수기 콘텐츠는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