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가 출간한 '에듀윌 상공회의소 한자 3급 2주끝장'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상공회의소 한자 부문 4월 월별 베스트셀러 1위 및 3월 5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모은다. 

에듀윌 한자3급 수험서는 단기간에 한자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노하우를 안내한다. 본문을 총 2주로 구성하고, 매일 '암기+복습'이 반복될 수 있도록 구성함으로써 누적되는 한자가 휘발되지 않도록 제시하고 있다.

'2주완성 학습플랜'은 해당 교재가 단기합격에 특화됐다는 근거가 된다. 학습 1일차~13일차는 출제비중 92%의 900자와 중간고사 모의고사로 구성되고, 학습 7일차~14일차는 심화 난도 대비 합격 확실권에 들기 위한 1,800자 최종 점검 모의고사 3회분이 제공된다.

아울러 하루에 외워야 할 한자는 '오늘의 한자'를 통해 세분화, 제시하고 있다. 데일리 암기 한자 수는 수험생들이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적정이 배정했다. 추가로 '복습 쪽지시험'까지 진행하면 에듀윌이 제시하는 일일 학습은 끝이 난다.

에듀윌은 다양한 부가 학습 자료도 제공 중이다. 한자 기본 개념, 빠르게 끝내는 한자노트, 한자 찾아보기 PDF, 최종 모의고사, 틀린한자 복습노트가 포함됐다.

에듀윌 상공회의소 한자3급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과 인터파크 도서, 교보문고, 예스24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