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이 사회복지직공무원 합격을 지원하는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 강의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는 에듀윌 공무원 전 교수진의 모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강의 서비스다. 이를 통해 사회복지직공무원은 물론 9급 일반행정직 등 다양한 공무원 직렬에 대비할 수 있다.

더불어 합격 시 수강료 최대 300% 환급 혜택을 제공하고, 업계 유일 100여명의 전문 학습매니저가 체계적인 1:1 학습관리를 제공해 합격을 돕는다. 이외 모의고사와 기출문제집으로 구성된 문풀패키지와 초시생 대상 기초 콘텐츠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사회복지직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 강의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말하며 “4월 6일까지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외 에듀윌 공무원은 평생패스 강의와 2022 대비 5과목 교재를 구매한 수험생들에게 현장 강의 실시간 라이브 클래스와 필수과목 교재를 지원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에듀윌 공무원이 운영하는 사회복지직공무원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강의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