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디지털 프라자, 구매뿐 아니라 즐기고 배우는 공간으로 진화
갤럭시 제품 활용법부터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주제별 교육까지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Z 폴드2'·'갤럭시 S21' 등 최신 제품 활용법부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주제별 맞춤 교육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갤럭시 Fan 클래스'를 운영한다.

'갤럭시 Fan 클래스'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등에 마련된 전국 62개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3월 말부터 진행되고 있다. 특히, ‘갤럭시Z폴드2’, ‘갤럭시Z플립’, ‘갤럭시S21’등의 최신 제품을 ‘갤럭시 찐 활용법’ 외에 각 지역 삼성 디지털프라자의 가치와 역할 등의 교육을 배울 수 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사진=삼성전자 제공

△공신들의 공부 환경 만들기 △셀프 웨딩 기록법 △댕냥이 인생샷 비법 △내 멋대로 폰 커스텀 등 특화 프로그램은 운영 초기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연수송도점에서 '댕냥이 인생샷 비법' 클래스를 수강한 고객은 "강아지가 활발한 편이라 사진이 항상 흔들렸는데, '갤럭시 Fan 클래스'에서 순간 포착에 유용한 기능들을 배워서 정말 유익했다"며 "삼성 디지털프라자는 제품을 구입할 때만 방문했지만, 앞으로 자주 들려 더 다양한 활용법을 배우고 싶다"고 전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구매 이후 일상 속에서 제품의 가치와 효용을 지속적으로 체감할 수 있도록 고객 취향과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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