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발랄 매력 듬뿍 담아낸 1차 포스터 대공개

사진=팬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팬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라켓소년단’이 마치 동화책의 한 페이지를 펼친 듯, 상큼하고 청량한 분위기의 1차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오는 31일 밤 10시 첫 방송 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은 배드민턴계 아이돌을 꿈꾸는 ‘라켓소년단’의 소년체전 도전기이자, 땅끝마을 농촌에서 펼쳐지는 열여섯 소년, 소녀들의 성장 드라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통해 쫄깃한 필력을 선보였던 정보훈 작가와 ‘피고인’, ‘흉부외과: 심장을 훔친 의사들’ 등에서 섬세한 미장센을 인정받은 조영광 PD의 만남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에 ‘라켓소년단’ 1차 포스터가 첫선을 보여 예비 시청자의 마음을 들뜨게 하고 있다. ‘라켓소년단’ 1차 포스터는 탕준상-손상연-최현욱-김강훈-이재인-이지원 등 여섯 명의 ‘라켓소년단’이 총천연색 상의를 입고 일렬로 서서, ‘해남교통’이라 쓰인 마을버스 뒤를 쫓아서 달리는 순간을 포착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겹겹이 솟은 산봉우리와 초록빛 너른 들판 등 땅끝마을 천혜의 풍광, 순박하면서도 통통 튀는 개성을 지닌 여섯 소년소녀의 매력이 어우러져 마치 동화책의 한 페이지를 보는 듯한 따스한 힐링을 선사하는 것 같다.

제작사 측은 "모두가 지치고 힘든 시기, ‘라켓소년단’이 배꼽 잡는 웃음과 가슴 뭉클한 힐링을 함께 전달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은 오는 31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