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1073회 라인업

[문화뉴스 최성진 기자] KBS2 '뮤직뱅크' 1073회 라인업이 공개되었다. 

7일 뮤직뱅크에는 '3YE (써드아이), AB6IX(에이비식스), BAE173(비에이이일칠삼), ENHYPEN(엔하이픈), ITZY(있지), P1Harmony(피원하모니), STAYC(스테이씨), 노라조, 맥대디, 옐로(YELO), 비비(BIBI), 아이반, 온앤오프(ONF), 체크메이트, 클래스메이트, 하이라이트, 핫이슈'가 출연한다.

사진 =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사진=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컴백 무대에서는 바람이 전해주는 새로운 이야기로 가장 즐겁고 찬란한 순간을 노래한 '하이라이트'의 '불어온다', 'Disconnected'가 방영된다. 지난 3일 3번째 미니앨범 'The Blowing'으로 컴백한 하이라이트는 이번 앨범을 통해 찬란한 봄이 전하는 행복한 음악의 소원을 전한다. 

'TODAY' 무대에는 눈부시게 빛나는 청춘돌 '온앤오프'의 힙한 스웨그를 장착한 '춤춰 (Ugly Dance)'와 한층 더 와일드하고 과감해진 'ITZY(있지)'의 '마.피.아. In the morning'이 오른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또한, 완성을 넘어 완벽을 꿈꾸는 'AB6IX'의 시공간을 초월한 응원 '감아 (CLOSE)'와 위로와 긍정의 에너지를 전하는 'STAYC(스테이씨)'의 생각을 잊게 해주는 'SO WHAT', 그리고 'ENHYPEN(엔하이픈)'의 화려한 축제 속으로 'Drunk-Dazed'도 TODAY 부대로 구성된다.  

뮤직뱅크 1073회는 7일 오후 5시 KBS 2TV에서 방영한다. 

 

--

'뮤직뱅크' 라인업... ITZY, 하이라이트, 스테이씨, 엔하이픈, 온앤오프, 노라조 등

- 뮤직뱅크 1073회 라인업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