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1076회 라인업

[문화뉴스 최성진 기자] KBS2 '뮤직뱅크' 1076회 라인업이 공개되었다. 

4일 뮤직뱅크에는 'GHOST9(고스트나인), LAM(영화처럼), MONSTA X(몬스타엑스), PIXY(픽시), TO1(티오원), TOMORROW X TOGETHER(투모로우바이투게더), woo!ah!(우아!), 로켓펀치, 마마무, 에버글로우, 조이 (JOY), 진해성, 태진아, 태호 (TAE HO), 트라이비(TRI.BE), 프로미스나인'이 출연한다. 

HOT Stage 컴백 무대에서는 믿고 듣는 '마마무'의 감동과 여운을 남기는 완벽한 무대 'Where Are We Now'가 방영된다. 지난 2일, 11번째 미니앨범 'WAW'로 컴백한 마마무는 이번 앨범을 통해 데뷔 이후 7년동안 겪었던 수많은 일들을 진솔하게 털어놓는다. 

사진 = RBW
사진 = RBW

또한, 글로벌 팬심을 훔칠 '몬스타엑스'의 역대급 퍼포먼스 'GAMBLER'도 컴백 무대에 오른다. 지난 1일, 9번째 미니앨범 'One Of A Kind'로 컴백한 몬스타엑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최고의 순간을 겨냥한다. 몬스타엑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보다 단단해진 팀워크와 깊어진 음악, 그리고 퍼포먼스로 완성된 몬스타엑스의 스타일을 보여준다 .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혼돈 속에서 피어난 한 편의 청춘 영화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와 'No Rules', 그리고 사랑에 빠진 소년들 '고스트나인'의 초여름 설렘과 청량미 가득한 '밤샜다 (Up All Night)'도 컴백 무대에 오른다.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한편, HOT SOLO 데뷔 무대에서는 모두에게 기쁨을 주는 보이스 '조이'의 저절로 기분이 좋아지는 '안녕 (Hello)'이 방영된다. 

뮤직뱅크 1076회는 4일(금) 오후 5시에 KBS 2TV에서 방영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