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세바메드’가 스페셜한 혜택으로 위메프 ‘마트위크’ 기획전에 참여한다. 기획전은 오는 18일(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브랜드 대표 제품인 ‘베이비 워시’와 ‘베이비 로션’,  올인원 워시 ‘올리브 페이스 앤 바디워시’,  사계절용 로션 ‘모이스처라이징 바디로션’ 등을 스페셜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독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세바메드’ 관계자는 “‘세바메드’를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위메프 ‘마트위크’ 기획전에 참여하게 됐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세바메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 더불어 무더운 여름, 각종 피부 고민에 ‘세바메드’가 도움이 됐으면 한다.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샴푸 브랜드인 ‘TS샴푸’의 제조사인 TS트릴리온에 인수된 ‘세바메드’는 브랜드 뮤즈인 배우 이보영과 함께 ‘pH5.5 밸런스 케어’를 강조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독일 세바파마 그룹이 론칭한 ‘세바메드’는 독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전 세계 126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