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복면가왕’ 출연 소감 “관객 있는 무대 그리웠다···즐거운 추억 쌓아 감사”

싱어송라이돌(싱어송라이터+아이돌) 정세운 /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싱어송라이돌(싱어송라이터+아이돌) 정세운 /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정세운이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 ‘버터’로 출연해 부드러운 음색으로 고막 힐링을 선사했다. 

앞서 정세운은 1라운드 듀엣곡 대결에서 ‘센터’로 출연한 래퍼 pH-1과 프라이머리의 ‘자니’를 선보였다. 매력적이고 감미로운 보이스로 판정단의 마음을 사로잡은 정세운은 ‘복면가왕’ 최초로 21 대 0이라는 몰표를 받으며 2라운드에 진출했다. 

정세운의 정체가 공개되고 유영석은 “남들이 두 걸음 걸을 때 한 걸음의 보폭이 더 큰 사람이 있지 않나. 정세운이 그런 사람인 것 같다. 지금까지의 발전도 무서운 속도라고 생각한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복면가왕' 정세운 / 사진 = MBC '복면가왕' 방송 화면 캡처
'복면가왕' 정세운 / 사진 = MBC '복면가왕' 방송 화면 캡처

방송 이후 정세운은 소속사를 통해 “가사에 몰입을 잘할 수 있는, 그저 내 목소리를 자랑하려는 곡이 아닌 그 곡의 감정과 이야기를 잘 전달할 수 있는 곡으로 선정하려 노력했다”고 곡 선정 이유에 대해 털어놓았다.

이어 정세운은 “관객이 있는 무대가 그리웠고, ‘복면가왕’과 즐거운 추억을 또 쌓을 수 있게 되어 재밌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복면가왕’에서 활약한 정세운은 현재 SBS 모비딕 웹예능 ‘고막 메이트 시즌3’, KBS 쿨FM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등 방송 출연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