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광주웨딩컨설팅 안나제이에서 주최하는 제21회 광주웨딩박람회가 다음 주 주말인 4월 29일~30일 주말 동안 LG베스트샵 광천터미널점에서 개최된다.

이번 광주결혼박람회에서는 광주예식장을 계약하지 못한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해 골드 타임 확보, 부대 사용료 및 식대 최저가 견적 제공, 무료 시식 행사 참가 기회, 폐백 음식 전 제품 특별 할인 제공 등 특별한 혜택이 제공되며 전 지역 광주웨딩홀 견적 브리핑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받을 수 있다.

예비 신부를 위한 혜택으로는, 신상 드레스 및 수입드레스를 추가 금액 없이 만나볼 수 있는 혜택과 광주웨딩샵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통해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과 드레스에 어울리는 헤어 연출을 받을 수 있고 광주웨딩스튜디오 업체들이 대거 참여하여 파격적인 혜택을 동시에 누려볼 수 있다.

더불어 인기 신혼여행지를 알찬 일정, 견적 특가로 확인할 수 있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상담만 받아도 사은품을 받을 수 있고 허니문 계약 시 보라카이 2인 여행권을 무료로 증정하는 등 추가 혜택을 통해서 알뜰한 허니문 준비를 시작해볼 수 있다.

박람회 관계자는 “광주웨딩박람회 일정에 참여해 웨딩패키지를 계약하는 예비 신랑, 신부에게

추가 혜택이 주어지며 박람회 사전 신청 후 방문하면 선착순으로 신부 네일 상품권, 가족사진 촬영권, 청첩장 50% 할인 쿠폰 등 감사의 선물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LG광주웨딩박람회일정에 대한 사전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