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아이들을 위한 유아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 아토오겔에서 세라마이드NP를 함유한 아기 로션 1+1 특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1+1 특가 이벤트와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토오겔은 ‘올바르지 않으면 만들지 않습니다.’라는 투철한 기업 신념 아래, 우리 가족이 사용하는 제품이란 마음으로 성분 하나하나 엄선하며 관리하고 있다. 이번 1+1 특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 아기 바디로션은 풍부한 수분감과 산뜻한 마무리감이 큰 특징으로 계절에 상관없이 사계절 내내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영아로션 내에는 세라마이드 NP가 함유되어 있다. 더불어 베타글루칸과 판테놀, 알란토인 등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과 더불어 여아로션의 전 성분이 EWG 그린 등급들로 구성되었다.

관계자는 “작은 외부반응에도 비교적 민감하게 반응할 수 있는 연약한 어린아이들을 위한 아기 로션인 만큼 청소년 로션으로도 많이 사용하며, 민감한 피부를 가진 성인에 이르기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자사 브랜드 제품 중에서도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요즘과 같은 여름철에는 보습관리를 게을리하게 되고, 강한 자외선과 자주 흘리는 땀및 냉방기 사용 등에 의해 아기 피부 건조 현상이 발생한다. 따라서 아토오겔의 바디로션으로 충분한 보습관리를 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