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주식회사 중소기업 홍보 웹드라마
여자아이들 미연과 액션 선보여

[문화뉴스 백현우 기자] 경기도주식회사(대표 이석훈)가 제작하는 웹드라마 <딜리버리>에 故최진실 아들 래퍼 지플랫(본명 최환희)이 출연을 확정했다. 

지플랫은 그동안 ‘최진실 아들’이라는 꼬리표를 떼고 독립적인 활동 영역을 구축하기 위해 가수로 데뷔했으며, 음원을 발매하고 방송 프로그램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는 등 음악 아티스트로서 활동 영역을 넓혀왔다.

 

웹드라마 '딜리벌버리' 주연배우 래퍼 지플랫(본명 최환희)/사진=경기도주식회 제공
웹드라마 '딜리벌버리' 주연배우 래퍼 지플랫(본명 최환희)/사진=경기도주식회 제공

 

지플랫이 출연을 결정한 웹드라마 <딜리버리>는 경기도 지역에서 서비스되는 배달 어플리케이션 <배달특급>을 운영하는 경기도주식회사에서 제작하는 웹드라마로, 경기도 지역 중소기업들의 제품을 드라마 중에 노출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한 공익적 목적에서 제작되는 작품이다.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메인보컬 미연의 훈련 모습//사진=경기도주식회 제공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메인보컬 미연의 훈련 모습//사진=경기도주식회 제공

 

웹드라마 <딜리버리>는 20대 주인공들이 지구를 침공한 외계인의 음모를 파헤치고 무찌르는 내용을 담은 코믹 액션물로, 지플랫과 함께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메인보컬 미연, 드라마 <펜트하우스> 이민혁 역의 이태빈이 출연한다.

특히, 지플랫은 이번 작품에서, 여자주인공인 미연과 함께 액션씬으로 호흡을 맞출 예정으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액션 스쿨에서 훈련을 거듭하고 있다.

한편, 웹드라마 <딜리버리>는 오는 9월 중에 촬영되어 다음 달 10월 중에 유튜브와 IP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