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위치와 함께 가볍고 신선하게 즐기는 완벽한 한 끼 식사
100칼로리대로 부담 없이, 가볍고 신선하게 즐기는 닭가슴살 샐러드

[문화뉴스] 최근 든든함과 낮은 칼로리를 모두 갖춘 건강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홍루이젠에서도 매일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닭가슴살 샐러드 2종을 3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샐러드는 ‘코코넛 커리 닭가슴살 샐러드’와 ‘리코타치즈 닭가슴살 샐러드’ 2종으로 칼로리는 각 135kal, 155kal로 구성되어 있다.

코코넛 커리 닭가슴살 샐러드는 코코넛 커리로 시즈닝한 닭가슴살과 매콤한 할라피뇨를 스파이시 렌치 드레싱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리코타 치즈 닭가슴살 샐러드는 수비드한 촉촉한 닭가슴살과 담백한 리코타치즈의 부드러운 조화로 발사믹 드레싱과 함께 제공된다. 제품 하단에는 신선한 샐러드, 상단에는 닭가슴살 토핑을 나눠 담아 각 재료 고유의 맛을 풍성하게 느낄 수 있다

140g 가벼운 용량의 저칼로리 샐러드로 식단 조절 시 한 끼 대용식으로 적합하다. 홍루이젠 샌드위치와 함께 먹어도 칼로리에 큰 부담 없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홍루이젠 관계자는 “홍루이젠 샌드위치와 함께 식사 대용으로 즐기면서도, 칼로리 걱정은 줄일 수 있는 조합을 고민하였고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을 수 있는 닭가슴살 샐러드를 출시하였다. 100칼로리대로 가볍지만 알찬 구성으로 든든함을 느낄 수 있으며, 샌드위치와 함께 먹으면 완벽한 한 끼 식사가 된다. 특히 홍루이젠 샐러드에 사용된 채소 믹스는 흔하게 사용되는 양상추 대신 치커리, 적근대, 케일, 라디치오와 유럽 품종인 크리스 피아노 상추를 사용하여 다양한 고급 채소들의 풍성한 식감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홍루이젠의 신제품 닭가슴살 샐러드 2종은 31일부터 전국 홍루이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